엠엘비 파크에 올라온 30대 남자에게 추천하는 패션룩인 프레피룩에 대한 설명입니다.

 

 

 

1. 개요

여자들과 달리 대부분의 남성들은 옷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하지만 정작 대부분의 남성들은 본인이 여자에게 인기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갖고있으나 어짜피 잘생기거나 혹은 돈이 많지 않으면 (혹은 엄청나게 웃기거나 유명하거나 등등 독특한 특징이 없다면) 안될거라고 생각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걱정하지말라 여러분의 생각과 달리다른 남자들 역시 여러분과 똑같이 대부분의 많은 남성들은 못생겼다. 그렇기에 덜 못생기면 일단 승산이 있고 그러기 위해서는 패션을 살려야하는 것이 급선무이다. 

 

또한 흔히들 패션을 입는다고 생각하면 꼭 비싼옷을 산다고 생각하나 일단 비싼 옷이라고 반드시 여자들에게 어필할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표적으로 얼굴도 잘생기고 체격도 좋으나 패션 테러리스트로 불리는 호날두) 그렇기에 가장 좋은 것은 적당한 투자를 하여 본인에게 어울리는 패션룩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본다.

 

 



옷차림을 조금만  바꿔도 여러분의 캐릭터나 분위기, 호감도를 높일 수 있기에 이보다 더 좋은 투자 수단은 많지 않다고 본다. 그럼 단도직입적으로, 무슨패션을 해야하나? '프레피룩' 이다.

 

 

 

다음 아래의 사진들이 방금 말한 대표적인 프레피룩이다. 대충 보시면 미국의 하이틴 영화나 혹은 해리포터 같이 미국 상류층 자제들이 나오는 패션이라고 설명할 수있다.  사진들을 대강 둘러보다 왠지 감이 올 것이다.







프레피룩의 구성 아이템은 매우 간단하다. 네이비색 자켓, 옥스포드셔츠, 가디건 or 니트, 카키색 면바지 , 로퍼 의 몇개만 갖추면 프레피룩 완성이다.
(그래도감이 안온다면 구글이나 네이버에 프레피룩이 뭔지 검색하면 대충 감이오실겁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프레피룩을 추천하는 이유는?

 


1. 대부분의 여자들이 호감을 갖는 스타일 이다.

  - 아마도, 프레피룩은 미국상류층의 이미지이고, 우리는 미국의시대에 살고있으며, 프레피룩은 여성들에게, 남자가 귀티나고 부드러운성격 일 것이라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매우 가성비가 좋으면서 우리의 목적(?)도 달성할 수 있는 훌룡한 아이템이라고할 수 있다.  

 


2. 가성비가 좋다.

가성비가 좋은 이유는

 


  (1) 유행을 안탄다. 

      - 옛날옛적에 있었던 아이비룩이 사실 프레피룩의 원조이다. 즉, 클래식한 스타일이고 위에 사진들을 보면 알겠지만 요즘 봐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2) 회사에서 일할때도, 휴일에도 활용 가능하다. 

      - 프레피룩은 한국의 직장문화상, 사무실에서 허용되는 수준이기 때문에 휴일용 옷, 업무용 옷 따로 안사도 된다.

 


  (3) 당신의 옷장안에도 필요한 아이템이 대부분 갖추어져 있을것이다.

      - 당장 카키색 면바지,옥스포드 셔츠 정도는 대부분 옷장에 갖추고 있을 것 이기 때문입니다.

 

 



3. 대부분의 연령대에 어울린다.

   20대는 20대대로, 밝은색 위주로 상큼한 연출이 가능하고. 30대,40대, 및 노안 불페너들한테는 차분한색 위주로 점잖은 신사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프레피 룩의 대표적인 브랜드는가 바로  폴로랄프로렌인데. 한국에서도 유명한 브랜드이며 그 밖에 폴로를 벤치 마킹한 빈폴이나 그외  토미힐피거, 골프용 아저씨 브랜드들 모두 프레피 룩 아이템을 다루고 있다.

 

 

그렇기에 프레피 룩을 추천하는 바이다.